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한도전 노홍철 근황
    스타, 연예 2020. 2. 7. 21:22

    안녕하세요~ 우유없는 라떼입니다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이어 무한도전 종영이후,

    무한도전 멤버였던 노홍철씨의 근황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우선, 무한도전을 방영했을시절에 멤버들의 여러가지 사유로인해 멤버 조정이 있었는데요

     

    최근 멤버였던 황광희,조세호,양세형 멤버가 영입되기 전에

     

    멤버가 유재석,박명수,정준하,정형돈,노홍철,길,하하 였던 시절이 있었답니다~

     

    그중에

     

    그시절 그무한도전 그녀석!

    바로 노홍철씨는

    어떤 캐릭터였는지 부터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ㅎㅎ)

     

     

    1. 무도에서의 활약


    노홍철씨 하면 떠오르는 대명사, 바로 'th' 발음이죠! 

     

    예를들어 "숫사슴" 을 발음하라고 하면

     

    뚯따뜸.. 아니 thㅜㅅ thㅏ thㅡㅁ 으로발음하는,, 뭔말알 뭔말알?(뭔말인지 아시죠?)

     

    이런식으로 본인 의지와는 상관없이 시옷 발음을 할때마다 th발음으로 나와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 냈었답니다~

    ㅋㅋㅋㅋㅋ

     



    노홍철씨는 초콜릿을 참 좋아하시는데요~

     

    무한도전 다이어트편이 정말 레전드죠 ㅋㅋㅋㅋㅋㅋ (이참에 다시보기 한번 보시는거 추천추천)

     

    온갖 먹을 유혹을 다 견디다가 그만 마지막에..

     

    대.참.사!!

     

    역시 다이어트는 만인의 고통이자 공통점 명언!

     

    "다이어트는 내일 부터"  라는말이 사실인가봐요ㅋㅋㅋㅋ  

     

    복근만들려던 노홍철씨도 제일 좋아하는 음식인 촤컬릿 앞에서 결국 두손두발을 다들고 말았다죠,, ㅠㅠ

     

    (tmi :  나도 다이어트중인데 단게 땡기지모얌 ~)

     


     


     

    긍정왕인만큼 웃기도 많이 웃으셨지만

     

    노홍철씨 하면 떠오르는 타이틀인 돌+아이

     

    그는 얼마나 돌+아이 였냐면요

     

    이미 짤로도 유명한 무한도전 봅슬레이 편에서 나왔던

     

    바로 그장면!

     

    명수옹 얼굴을 향해 방구발사~

    진심 도라방쓰 ㅋㅋㅋㅋㅋㅋㅋㅋ

    넘웃겼던 장면이에요


     

    2. 무도 하차이유

     

     


    2019년 mbc 방송연애대상 뮤직&토크 최우수상을 받으면서

    "5년전 아주 나쁜일로 죽을죄를 지어서 다시는 이런일 없을거라 생각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라고 하셨답니다

     

    "죽을죄" 는 무한도전 하차와 관련된 일인데요

    바로 음주운전 사건 으로 인해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말하면 술을먹고 주차를 하다 벌어진 일입니다.

     

    노홍철씨는 최근 "런드리데이" 라는 방송에 출현해

     

     

    "당시 방송 프로그램이 녹화가 정말 잘됐다.

    채혈을 하면 일주일의 시간이 생기고 단, 알코올 수치가 더 높게 나온다고 하더라. 

     

    경찰 분이

    "호흡 측정과 채혈중 홍철씨가 선택하시면 된다,

    "채혈을 하면 복귀는 힘드실거다"

    라고 말씀하셨고

     

    나 때문에 그 방송이 안 나가는 게 마음에 걸리고 방송녹화는 마저 끝내야하니 고민 끝에 채혈을 했다."

     

     

    라고 말하며 다시한번 죄송하고 많이 뉘우치고 있다고 말씀하셨답니다

     


     

     

    3. 최근 근황

     


    이제 최근 근황을 알아보려고해요~

     

    홍철씨는 "홍철책빵" 이라는 베이커리집을 운영중 이시랍니다

     

    서울시 용산구 후암동에 위치하고 있다네요~

     

    책도보고, 빵도 먹을수있는 가게랍니다

     

    최근,

     

     노홍철씨 개인 sns인 인스타그램에 기부의사를 밝히셨는데요

     

    빵집 첫정산 이후, 매출이 필요이상으로 나와서 투표형식으로 진행해 기부하기로 결정하셨다네요~

     

    최근에 올리신 글이니 여러분들도 투표에 동참하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정말 마음씨가 착하신것같아요ㅎㅎ

     

    • 2019 MBC 공유의 집
    • 2019 MBC 구해줘! 홈즈
    • 2019 Olive 오늘부터 1일
    • 2019 MBC 같이 펀딩
    • 2019 Olive, tvN 장바구니 구세주 <장보고>

    등등,, 방송출연도 열심히하고 계시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자숙의 여파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전만큼의 긍정적인 에너지가 보이지 않는것같아서

    안타깝다고 생각해요..

    그래도 예전일에 지은죄에 대해서 반성하는 모습이 보여서 정말 다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방송에서 노홍철씨의 밝은모습 기대하는 마음이랍니다~

     


     

     

    '스타,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애니원 근황 (엄청난근황)  (1) 2020.10.26
    무한도전 정준하 근황  (1) 2020.01.16
    펭수 유명한 이유  (0) 2020.01.07

    댓글

Designed by Tistory.